엔진 출력과 토크

출력과 토크가 차량 엔진 매개변수의 중요한 부분이고 실제 차량 구매 의사 결정에서도 이 두 수치가 종종 반복적으로 비교되는데, 그렇다면 도대체 이러한 수치를 어떻게 보고 자동차 동력성을 어떻게 판단할 것인가?인터넷에는 전문 콥의 글이 많이 올라오고 있지만, 많은 차 친구들은 여전히 이 두 개념에 대한 정확한 인식을 빨리 형성할 방법이 없다.다음으로, 소편은 가능한 한 5분 이내에 자동차 동력 성능과 관련된 문제를 가장 알기 쉽게 가르쳐 줄 것입니다.

엔진 출력과 토크는 무엇입니까?그것들 사이에 연관이 있나요?

엔진 출력은 단위 시간 동안 엔진이 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엔진 작업이 얼마나 느린지 가늠할 수 있다.같은 배기량 모델 간에 최대 출력이 높을수록 엔진 효율이 높고, 작업 속도가 빠를수록 기술이 앞선다는 뜻이다.엔진 토크 전칭도 엔진 출력 토크여야 하며, 크랭크축 단에서 출력되는 힘의 토크이며, 힘과 파워 암의 곱셈이며, 트랜스퍼 케이스의 전동을 거쳐 휠이 회전하여 전진합니다.동일한 배기 모델 간에 피크 토크가 클수록 휠을 밀어주는힘이 커질수록 관성을 바꾸는 에너지가 커진다.

그것들 사이에는 연계가 있을 뿐만 아니라, 연계도 매우 긴밀해, 엔진 출력=토크·각속도.실제 출력 수치는 측정할 수 없으며, 일반적으로 전문적인 측정 플랫폼에서 회전 속도와 토크 사이의 관계를 통해 구체적인 출력 수치가 측정됩니다.

최대 출력과 피크 토크 중 어느 것이 자동차 동력 성능을 더 잘 대표합니까?

자동차의 동력 성능은 가속 능력, 오르막 성능, 최고 차량 속도의 세 가지 측면에서 주로 나타난다.일반적으로 자동차의 최고 속도는 출력 최대 출력을 시동하는 것과 관계가 있으며, 오르막 성능과 가속 능력도 엔진 피크 토크와 관련이 있습니다.하지만 큰 출력 또는 큰 토크가 반드시 더 나은 동력 체험을 선사합니까?반드시 그렇지는 않다.헤비 적재 트럭 엔진 토크 수치가 특히 커, 비J6P 420마력 6X4 견인차의 피크 토크를 해방하면놀라운 2000N·M을 달성할 수 있고, 오르막과 걸음마 성능은 비교적 뛰어나지만, 다른 면에서는 상대적으로 좋지 않다는 것도 여러분의 잠재 의식에서의 동력 체험과는 크게 다른 것이다.

엔진의 최대 출력이 클수록 가속 능력이 좋아지는 것은 아니며, 반대로 최대 토크 값이 높을수록 차량이 더 빨리 달린다는 의미도 아닙니다.당신은 도대체 가속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겁니까?최고 속도? 아니면 언덕을 오르는 능력?일률적으로 말할 수는 없기 때문에 이 둘 다 차량의 동력 특성을 완전히 반영하지는 못합니다.

운전할 때는 반드시 토크와 출력 곡선을 보는 법을 배워야 한다

최대 출력과 토크의 수치 뒤에는 모두 회전 속도, 즉 상하이차 범용 시보레-코루즈 최대 출력 84KW/6600rpm, 최대 토크 146NM/4000rpm이 표시됩니다.서로 다른 회전 속도 조건에서 서로 다른 토크와 출력 출력이 달성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토크와 출력 곡선을 통해 엔진의 출력 특성을 숙지하여 동력 표현을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이 고속 추월 시 기어비를 낮춰 일정한 회전 속도를 증가시켜 피크 토크를 달성하고 엔진 출력을 빠르게 높여 자동차 주행 속도를 높일 수 있다.일반 소비자는 일상 운전 중 2,000rpm 정도에서 기어를 교체해야 하며(자동 트랜스퍼 박스의 교체 회전 속도도 일반적으로 높지 않음) 높은 회전으로 인한 진동, 소음, 오일 소모에 시달리지 않기 때문에 최대 토크 컨버터 구간에 도달하지 않음엔진 동력 표현이 오해를 낳고 있다는 것이다.

로우 트위스트와 하이 트위스트 중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자연 흡기 시대에는, 높은 회전 높이의 엔진들이 특히 인기를 끌었는데, 예를 들어 포르쉐의 외손자, 현 폴크스바겐의 회장인 피에히, 그리고 자연 흡기 시대의 BMW 엔지니어링 부서에 더 많은 엔진을단점은 엔진의 마모와 오일 소모 증가를 초래하기 쉽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일반 경제 차종들은 공교롭게 "저속 하이 토크"로 튜닝하여 피크 토크가 매우 낮은 회전 속도에서 도달할 수 있도록 하고, 충분한 가속력을 얻어서, 일반 소비자의 동력 감지를 매우 좋게 한다.

물론 현재로서는 자연 흡기 엔진의 낮은 회전이 일반 소비자에게 더욱 인기를 끌고 있으며, 터보차저 엔진의 등장으로 높은 회전 높이의 엔진인 '작은 배기량, 큰 동력'의 이점이 새로운 대체품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터보차저 터빈 및 자연 흡기 엔진의 출력 특성과 토크 표현상의 차이

터보차저 엔진의 공황 표현은 보통 자연 흡기 엔진과 달리 가장 큰 표현은 터빈이 개입된 상태에서 엔진 실의 공기량이 상승하여 피크 토크가 크게 증가했을 뿐 아니라 매우 넓은 플랫폼에서 최대 출력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특히 최근 몇 년 동안 터빈 지연을 해결하기 위해 보통 1,500 정도에서 시작(예: 대중 1.4TSI 엔진)하면 터빈이 작동하여 더 빠르게 증가프레스 효과, 빠른 속도로 넓은 피크 토크 플랫폼(1250-40)00rpm), 보다 강력한 동력 특성을 얻습니다.이는 최근 몇 년간 터보차저 터빈이 동력 표현에서 자연 흡기 엔진을 크게 뛰어넘어 점점 주류를 이루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