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모델 유니티

장안의 새 모델인 유니티티가 5월 20일 글로벌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발표한 데 이어, 기존 520 선향판 행사와 현재 520 오픈 예약판매를 돌아보는 것도 창의적인 마케팅이다.'520'은 '사랑해'라는 의미의 이중 '사랑해'를 의미하며, 이용자에게 미치는 첫 번째 영향은 그래도 좋다.

기존에 알려진 것과 비교하면 오늘의 주역은 블루요희형 유니티로 외관과 인테리어로는 스포츠 모델이 이전에 가장 많이 본 외관의 색상이 흰색과 검은색, 회색으로 추정된다.

이번에도 파란색 외관은 비교적 신선하다.또 화이트블랙그레이레드블루 등 다양한 색상 선택이 가능하며, 인테리어 소품을 맞춤 제작할 수 있어 개성적인 욕구를 배가시켰다고 한다.

신차에 관해서는 현재 정보 노출도 비슷합니다.외관은 스포츠면과 패션면의 두 가지로, 차미의 배기통(스포츠면은 좌우양방사배출, 패션면은 듀얼배출) 디자인, 차륜차륜과 타이어 브랜드, 인테리어의 색상(스포츠면은 레드)이 다르다.

또 스마트화 기술의 탑재에 차이가 있어야 하는데, 이렇게 설계한 것도 한 푼에 한 푼꼴이다.반면 신차의 핵심 동력 시스템은 버전에 관계없이 장안의 새로운 블루고래인 NE1.5T 동력을 탑재하고, 전동시스템은 7속습식 DCT변속기를 맞춘다.성능 파라미터는 7.57s로 100,100km를 넘을 수 있다제동 거리는 33.24m입니다.

마지막으로 새 차의 예약 판매 가격에 대해서는 공식 발표를 기다리는 것이 좋다.인터넷상의 각종 예측은 주로 여러분의 리듬을 가지고 있다.CS75PLUS 값을 참고하여 동력 시스템 배치를 재결합할 수 있습니다.소편 개인적으로는 실망시키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지켜보자.


도요타 신형 레이링의 실제 거리 사진을 최근 관련 채널에서 입수했다.신차는 그동안 드러난 신고도면과 일치하고, 외관은 해외판 모델과도 거의 같다.이 차는 이르면 올해 3분기에 정식으로 시판될 예정이다.

외관 면에서는 신차 전면의 에어그리드 사이즈가 더욱 확대되면서 안개등 디자인을 없앴고, 전면의 시각적 충격감이 강하며, 전체적인 편운동과 개성화로 젊은 소비자들의 미적 욕구에 부응하고 있다.운동을 추구하는 동시에, 약간의 세세함을 더했다.뒤쪽으로 둘러친 검은색 띠에 벌집 모양의 그물코를 추가하는 등 축제 처리에 나섰다.

동력의 경우 신차는 현 모델에서 사용하는 1.2T 엔진과 1.8L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두 동력 시스템에 각각 CVT와 E-CVT 트랜스퍼 박스를 매칭하여 동력 수준이 현 모델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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